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안녕하세요.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입니다.

홈 > 뉴스&속보 > 오늘의 뉴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9 16:03:33
제목 7/9 공공노총.통합노조 사무실 이전 개소식 개최!

7/9 공공노총.통합노조 사무실 이전 개소식 개최!

 

-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한 후 처음으로 사람들 초대한 자리 가져

 

79() 15:00 공공서비스노동조합총연맹(이하 공공노총)과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이하 통합노조)이 새롭게 이전한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통합노조

       

인사혁신처,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 관계자들과 공공노총 산하 노조 동지들 및 통합노조 각 지부의 동지들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충재 위원장의 인사말로 개소식이 시작됐다.

 

인사말 하는 이충재 위원장과 축하인사를 전하는 인사혁신처 황인수 노사협력담당관 통합노조

    

이충재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공노총.통합노조 사무실이 이전하여 서울의 중심에 더 가까워졌다. 노동운동의 중심에서 더욱더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그 노력하는 과정을 이 자리에 있는 분들과 함께 보여주겠다지방에서 많은 동지들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셔서 고맙다. 정부부처와 시민단체 등에서도 축하해 주러 오셨다. 한국의 노동사회를 발전시키는데 공공노총과 통합노조가 앞장서겠다. 국민과 함께하는 노조가 되고, 대립이 아닌 사회적 대타협을 통해 모두가 잘사는 세상 만드는 노동운동을 하겠다. 그 길에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내빈 대표로 인사혁신처 황인수 노사협력담당관은 사무실 이전을 축하한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노사관계를 이어가기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통합노조

   

이후 축하떡을 자르며 함께 사무실 이전을 축하했다.

통합노조

   

2부 순서로 특별히 통합노조의 신준용 조직부장이 통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축하공연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음식을 나누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것으로 사무실 이전 개소식을 즐겁게 마무리했다.

    

이번 공공노총.통합노조 개소식에는 인사혁신처,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연수원, 법무법인 일과 사람, 여수시청공무원노조, 대구민주공무원노조 등에서 참석했다. 공공노총 산하 4개 노동조합과 통합노조 9개 지부에서 많은 동지들이 참석해 사무실 이전을 축하했다.


이전글 7/4-5 대전에서 2019 상반기 현장맞춤 교육 실시! 2019-07-05
다음글 목포시 최홍림의원 갑질을 규탄한다!-갑질 규탄 기자회견 개최 201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