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안녕하세요.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입니다.

홈 > 뉴스&속보 > 오늘의 뉴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3-25 11:20:22
제목 통합노조 시간선택제본부, 정인화 의원과의 정책간담회 개최!

통합노조 시간선택제본부, 정인화 의원과의 정책간담회 개최!

 

-현장 공무원의 어려움 듣고 해결방안 논의

 

통합노조는 시간선택제본부(본부장 정성혜)조합원들과 함께 324() 광양읍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정인화 의원을 만나 현장 공무원들의 현실적인 어려움을 듣고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통합노조

 

정 의원은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서 열악한 여건의 시간선택제 공무원 근무시간 연장,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소수점 정원 제도를 바로 잡는 국가공무원법대표발의, 경찰·소방 공무원 폭행피해 구제촉구 등 현장 공무원의 처우개선을 위한 의정활동에 앞장서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통합노조 안성은 사무총장은 정인화 의원이 공무원 출신으로서 시간선택제 공무원을 포함한 공무원들 처우개선에 많은 노력을 하였다.”고 말했다.

 

정성혜 통합노조 시간선택제본부장은 정인화 의원이 국정감사를 통해 제도 개선을 이끌어 조합 구성원들의 소속감과 공직자로서의 책임감이 커졌다.”, “오늘 간담회를 통해 현재 일선 현장공무원들에게 일어나는 어려움들을 공유하고 개선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며 간담회의 의미를 설명하였다.

 

통합노조

 

정인화 의원은 코로나 19 사태에 공무원들의 헌신으로 국민들이 공무원 조직의 존재의 이유를 잘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회를 밝히며,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서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잘 새겨 공무원 조직문화를 더욱 건강하게 바로잡고 헌신하는 공무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통합노조 안성은 사무총장, 정성혜 시간선택제본부장과 함께 시간선택제 조합원들이 함께 했다.

이전글 통합노조 시간선택제본부, 대구 달서구·달성군에 물비누 전달! 2020-03-16
다음글 2020 대정부교섭 공동교섭대표단 상견례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