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안녕하세요.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입니다.

홈 > 뉴스&속보 > 오늘의 뉴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3-13 17:09:25
제목 고용노동부 공무원노사관계과에서 내방


고용노동부 공무원노사관계과에서 내방

- 통합노조-이헌수 공공노사정책국장 상견례

- `19년 공무원 노사관계 발전적 방향에 대한 논의

 

313() 통합노조에 새로 부임한 고용노동부 이헌수 공공노사정책국장과 함께 공무원 노사관계과 담당자가 방문했다.


통합노조

  

   이충재 위원장은 이헌수 공공노사정책국장에게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고용노동부와 통합노조가 자주 소통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겠다. 2019년은 공무원 노사관계의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시점이다. 고용노동부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 통합노조도 제도개혁과 정책제안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건강한 공직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헌수 국장은 통합노조와 함께 협력의 관계를 다지게 되어 기쁘다.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갖고 노조의 사업, 고민 등에 대해 나누면 분명 건강한 노사관계로 함께 발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답했다.

통합노조   


이번 방문에는 고용노동부 공공노사정책국장과 정기영 공무원노사관계과 사무관, 구은경 공무원노사관계과 주무관이 함께했고 통합노조에서는 이충재 위원장, 배명갑 수석부위원장, 김해영 부위원장, 안성은 사무총장, 김종태 교육청본부장이 함께 자리했다.


이전글 2019 공공노총-통합노조 정책자문위원회 통합 간담회 및 상견례 개최 2019-02-28
다음글 5.18 광주민주화운동 39주년 맞아 광주 국립 5.18민주묘지 방문 2019-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