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안녕하세요.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입니다.

홈 > 뉴스&속보 > 오늘의 뉴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2-10 15:25:59
제목 조합에서 지부의 목소리를 듣다! 하반기 지부순회 완료




조합에서 지부의 목소리를 듣다!

하반기 지부순회 완료

- 전국의 지부를 돌며 생생한 현장에 대해 가감없이 듣는 시간

- 지부의 의견 적극 반영하여 사업 구상하기 위한 대화의 시간 가져


통합노조 조합에서는 11월 16일(금) 전북교육청지부를 시작으로 12월 7일(금) 강남구지부를 방문함으로써 지부 순회 간담회를 마쳤다.


11/16(금) 전북교육청지부

통합노조


전북교육청지부에서 진행한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조합이 결합하여 함께 경로당을 방문한 후 조합원들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했다.


11/19(월) 경기교육청지부


통합노조


조합원들이 궁금해 하는 정년연장에 따른 소득공백기간에 대한 조합의 방향과 성과상여금 관련해서 진행되는 사항들에 대해 조합에 질의 하고 답변을 들었다.


11/20(화) 구로구지부


통합노조


연금개혁, 정년연장 등에 대해 홍보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냈다.


11/20(화) 영등포구지부


통합노조

 

복수노조가 존재하는 영등포구는 지부에서 현장 조합원들의 눈높이를 맞춰 활동하기 쉽지 않음을 토로했다.

11/21(수) 시간선택제본부


통합노조


시선제본부 조합원 1,000명 돌파를 축하하며 앞으로 조합에서 지부에 좀 더 관심을 갖고 함께 사업을 함께 해 나갈 것을 주문했다.


11/26(월) 광양시지부


통합노조


직급체계 개편 토론회를 기점으로 개편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공무원 사회의 개혁이 필요함을 당부했다. 11/22 목포시지부 각종수당 등에 대한 개선 및 적극적인 소통을 원했고 적극 대화하는 조합과 지부가 될 것을 결의했다.


11/26(월) 목포시지부


통합노조


각종수당 등에 대한 개선 및 적극적인 소통을 원했고 적극 대화하는 조합과 지부가 될 것을 결의했다.


12/3(월) 고흥군지부


통합노조


조합에서 벌이는 사업에 대해 지부 조합원들이 더 자세히 알 수 있도록 홍보해 달라는 요청과 함께 지역 특성에 따라 비상근무제도 개선등에 대한 의견을 냈다.


12/4(화) 수원시지부


통합노조


공무원 연금 및 정년연장에 대해 조합에서 어떤 방향을 잡고 가는지 궁금해 했고 공무직 문제와 같은 지부 현안에 대해 대화했다.


12/4(화) 은평구지부


통합노조


내년도에는 지부자체 간부 발굴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사업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12/7(금) 강남구지부


통합노조


올해 강남구청지부가 가입해 기틀을 잡았으니 내년에 조합과 지부가 적극적으로 함께하며 체계를 만들어갈것을 결의했다.


조합에서는 내년에 직급체계에 대해 주도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내년을 기점으로 지역노조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부분의 지부에서는 조합에서의 사업에 대해 더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당부하며 공무원 연금 및 정년연장에 대해 조합에서 어떤 방향을 잡고 가는지 궁금해 했고 성과상여금, 공무원 연금 문제나 정년연장에 따른 소득공백기간 문제 등에 대한 조합의 방향이 어떤지를 궁금해했다. 지부 현안에 대해서도 대화하며 질의 및 답변으로 각 지부의 순회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이전글 11/29~30 전국지부장단 워크숍 및 열정학교 졸업식 개최 2018-12-03
다음글 2019 상반기 임시 중앙위원회 개최! 2019-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