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안녕하세요.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입니다.

홈 > 뉴스&속보 > 오늘의 뉴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3-06 18:10:22
제목 3/6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 현판식 및 정책간담회를 위한 전체회의 진행




3/6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 현판식

및 정책간담회를 위한 전체회의 진행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 정책간담회를 위해 대표위원 및 실무위원 모여 회의 진행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 현판식 진행  


  3월 6일(화) 오후2시 서울 통합노조 사무실에서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공노련)’ 현판식을 진행했다. 통합노조는 정부교섭대표인 인사혁신처와 2018년 정책간담회를 진행하기 위해서 단위노조들과 함께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을 설립했다.



공무원노동조합전국연맹 현판식 진행 통합노조


현판식 이후 회의실에서 정책간담회를 앞두고 처음으로 대표위원 및 실무위원이 함께 전체회의를 진행했다.


통합노조


정책간담회의 대표위원과 실무위원을 확정하고 상반기 협의 요구안 해설집에 대해 검토 및 보완하고 여러 가지 사항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통합노조는 함께하는 모든 노조와 힘을 합해 앞으로 정부에 우리의 요구안을 관철시키고 제도를 개선하기 위해 준비하고 노력할 것이다.

 

이번 회의에는 통합노조 이충재 위원장, 배명갑 수석부위원장, 최종태김해영 부위원장, 정준 서울지역본부장, 백건 경남지역본부장, 이용대 전남지역본부장, 김종태 교육청본부장, 이지영 시간선택제본부장이 참석하고 단위노조에서는 창녕군공무원노조 성영광 위원장과 권현재 사무국장, 대구민주공무원노조 김진홍 위원장과 주강식 사무처장, 여수시청공무원노조 홍귀수 위원장과 최민철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전글 시간선택제본부, 공무원연금 가입이 눈앞에! 2018-02-21
다음글 이충재 위원장 공무원법위반 항소심 선고 2018-06-21